GT Racing 2: The Real Car Exp

1.5.6a

4.8

9

안드로이드에서 즐기는 강력하고 리얼한 최고의 드라이빙 게임

755.9k

앱에 평점주기

GT Racing 2: The Real Car Exp는 '아스팔트'의 개발자가 제작한 레이싱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온라인에서 멀티플레이어 경기를 즐기거나 혼자서 컴퓨터를 상대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GT Racing 2: The Real Car Exp게임에서는 화려한 수의 자동차를 자랑한다. 서른개가 넘는 자동차 회사에서 만든 메르세데스 벤츠, 페라리, 돗지, 닛산, 아우디, 포드를 비롯한 67개의 자동차가 있다. 또한, 마즈다 레이스웨이 라구나 세카를 포함한 13개의 유명한 레이스 트랙이 구비되 있다.

상단에 소개한 자동차의 수와 레이싱 트랙만으로는 충분치 않다고 여긴다면, GT Racing 2: The Real Car Exp가 제공하는 1000개가 넘는 레이싱에서 자신의 경주능력을 맘껏 발휘해 보기 바란다. 경쟁을 벌이면서, '리더보드'에 참여해 자신의 기록시간과 친구들의 시간을 비교해 볼수도 있다.

GT Racing 2: The Real Car Exp의 가장 특별한 요소는 바로 4개의 카메라를 가지고 경기를 펼칠수 있다는 점이다. 다시 말해, 일인칭 시점에서 자신의 경기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고, 아케이드 모드를 사용해 조금 먼 거리에서 경기를 보는 방법도 있다.

GT Racing 2: The Real Car Exp는 2013년도 안드로이드 기기를 위한 최고의 드라이빙 게임이다. 다른 아스팔트 게임처럼 제약 없는 액션을 제공하거나 하지는 않지만, 시뮬레이션 스타일로 현실감과 재미를 절묘하게 안겨줄 게임물이다.
Uptodown X